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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RUNSESANG HOSPITAL

비수술 우선
척추·관절 치료
바른세상병원

고객의 소리



병원 이용 과정 중 좋았던 부분, 직원 칭찬 또는 불편한 점, 제안사항
이 있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접수방법

  • 방문(직원면담) : 서비스디자인과 과장(각 부서 직원에게 요청시 연결해드립니다. )
  • 고객의 소리함 : 병동 및 외래, 재활물리치료센터 총 8곳 비치
  • 인터넷 홈페이지 : 바른세상병원 홈페이지 (http://www.barunsesang.co.kr/) ▶ 고객서비스 ▶ 고객의 소리
  • 전 화 : 1577-3175

처리과정

    1. 처리절차
  • 접수
  • 접수통보:48시간 이내 문자 및 E-mail
  • 해당부서 경위확인 개선검토 의뢰
  • 고객회신
    2. 처리 결과 회신
    • 접수된 내용을 처리 후 각 사항의 소요기간을 사전 안내 후 직접 상담,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신 진행

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.
주신 의견에 대해 개선사항과 답변을 성실히 전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, 글을 남겨 주실 때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 및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부탁 드립니다.
바른세상병원은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
개인정보 수집, 이용 동의 안내

※ 수집 항목 : 이름, 이메일, 전화번호

※ 수집 목적 : 상담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

※ 보유 기간 : 1년(상담 목적 달성 확인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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